FAQ

뒤로가기
  • [ ] [제품문의] 유리볼에 기포 또는 자국 같은 게 보여요.


    간혹 유리 안에서 생긴 미세한 기포나 손톱자국 처럼 생긴 모양, 유리화합물의에 의한

    미세한 까만 점, 흰 점은 수공업으로 진행되는 유리 공정 과정에서 생길 수 있는 부분이므로

    불량 및 반품 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.


    위 안내사항은 유리볼이 포함되는 모든 상품 페이지 하단에 안내 되어 있습니다.

    이 점 꼭 확인하시고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.




  • [ ] [교환/반품/환불] 카드 취소가 되지 않았어요.

    카드 환불의 경우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카드 취소 접수일로 부터 영업일 기준 3~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    (취소 완료 시 카드사에서 안내드리는 SMS는 고객님의 수신 설정 여부에 따라 미수신 될 수 있습니다.)




  • [ ] [결제/배송]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.

    배송 준비 단계에서는 배송지 변경 또는 주문 취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    제품의 출고 이후에는 주소 변경이 불가하오니, 안전한 배송을 위하여 주문 전 주소지와 연락처를 정확하게 기재 후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




  • [ ] [교환/반품/환불] 반품 수거 기사님이 방문하지 않아요.

    반품접수 후 기사님이(롯데택배) 방문하기 까지 평일 기준 2~3일 소요됩니다.

    해당 기간 내에도 방문하지 않을 경우, 번거로우시더라도 재 접수를 위해 고객센터(031-945-1260)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

  • [ ] [결제/배송] 비회원으로 주문하고 싶어요.

    스튜디오 얼라이브는 비회원 주문이 가능합니다.

    다만 비회원 주문 시 쿠폰, 적립금과 같은 각종 혜택과 이벤트에서 제외되므로 회원가입 후 이용을 권장 드립니다.



  • [ ] [교환/반품/환불] 어떤 경우 반품이 불가능한가요?

    1. 반품 기한이 지난 경우 (단순 변심일 경우 7일 이내)

    2. 상품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지가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

    3. 상품의 반품 입고가 확인되지 않은 경우